​남북통일당 공동대표 인사말 

 

사랑하는 당원여러분!

그리고 친애하는 국민 여러분! 

 

바야흐로 한반도 정치에 격변의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 3만5천여명의 탈북민들이 한국에 정착하기시작한지도 어언 21년이 되여옵니다.

하지만 이 긴세월동안 탈북민들의 권익과 정착은 여전히 난제로 남아 있어 탈북민들은 사회의 약자로 , 음지에서의 삶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을 이익을 대변할 수 있는 온전한 정치세력도 정치조직도 존재한바 없기 때문입니다.  대북전단지, 대북라디오, 대북정보유입을 위해 목숨걸고 투쟁하는 조직은 있었어도 그들을 온전히 보호해주는

세력도 후원자도 부재했습니다.

특히 탈북민들의 정착지원과 권익을 대변하는 그것도 탈북민 스스로 주도하는 정치 조직은 전혀없었습니다. 

 

지금이 바로 그 때이다. “정치가 밥먹여주냐?”하는이들에게는 당신의 지갑에도 돈을 도둑질해가도 괜찮냐? 고 묻고 싶습니다.

정치는 밥먹여준다. 밥을 먹여줄 뿐아니라, 때로는 우리의 밥상을 푸짐하게 때로는 하루 한끼 먹을 식량도 얻지 못할정도로 궁핍하게 합니다.

우리가 식당을 하나 오픈하려고 해도, 해외에서 물품을 사다가 장사를 하자고 해도, 심지어 길거리 사구려판을 하려고 해도 법에 따라 진행해야 합니다.

그법을 바로 정치인들이 만듭니다. 만일 우리가 그 정치 에 관심을 안가지면 그들은 제 마음대로 우리의 피같은 세금으로 부동산 투기하고, 쓸데없는 공사판을 벌려놓고 펑펑 써댈것입니다

.

우리가 그동안 정치에 너무 무뇌한이여서 한성옥, 김동진 모자를 무정하게 떠나보내놓고도, 또다른 한성옥, 김동진이 생겨나기를 앉아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3월 6일,  우리 국민의 70여년여 이상 쌓여온  통일 염원과 북한주민들의 자유에 대한 갈망, 통일의 선구자로서 탈북민들의 지위와 역할을 올바로 실현해야할  시대적 사명을 가지고 탈북민 대표정당인 남북통일당이 창당되었습니다.

이제 김정은을 수괴로하는, 조선노동당을 대체하여 이제 암흑의 땅 북한에 광명과 자유와 풍요를 가져올 새로운 정치적 리더십이 구축되었습니다. 

사랑하는 탈북형제들이여, 그리고 북한형제들이여!

남북통일당 입당에 총궐기하라!

​이제 우리는 하나가 되어 독재의 쇠사슬에서 북한주민들을 해방하고 자유대한민국의 국민들과 더불어 세계속에 우뚝 솟은 위대하고 평화로운 한 민족으로 승승장구합시다.

감사합니다.


 

남북통일당 공동대표  김성민

​남북통일당 공동대표  안찬일

​조선로동당의 대안 정당,  통일을 책임지는 탈북민 대표정당 남북통일당  공동대표 김성민, 안찬일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사서함 117-12-226 | 전화: 02-6411-9333: | 팩스: 02-6411-9334

©2020 by 남북통일당 

  대표 이메일: nimi6915@hanmail.net             ©2020 by 남북통일당